http://www.youtube.com/v/495MaDumJJU?fs=1&hl=ko_KR"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
친구놈 엠피에서처음들은노랜데 이노래로 플라워접했음
제일좋아하는 플라워곡 (이라해봣자 몇곡없지만) 중하나
팬미팅 현장에서 부른듯.
노래 제목 맨날 궁금했는데 이거였네 ㅇㅇ
ost인데... 정말 그땐 인기많았었지...
댓글 (3)
노래 제목 맨날 궁금했는데 이거였네 ㅇㅇ
ost인데... 정말 그땐 인기많았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