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495MaDumJJU?fs=1&hl=ko_KR"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

 

친구놈 엠피에서처음들은노랜데 이노래로 플라워접했음

제일좋아하는 플라워곡 (이라해봣자 몇곡없지만) 중하나

 

팬미팅 현장에서 부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