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te.com/view/20100702n13686?mid=c0201

 

아오지 회피 ㅋ 하려고 2부팀으로 급하게 계약 ㅋ

 

아..나 박쥐랑거너즈였는데

 

실바는 맨시가, 비야는 바셀가, 지기치는 버밍엄...시발그냥 마타도팔고 중동서재인수했음조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