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te.com/view/20100702n13686?mid=c0201
아오지 회피 ㅋ 하려고 2부팀으로 급하게 계약 ㅋ
아..나 박쥐랑거너즈였는데
실바는 맨시가, 비야는 바셀가, 지기치는 버밍엄...시발그냥 마타도팔고 중동서재인수했음조켔다.
http://news.nate.com/view/20100702n13686?mid=c0201
아오지 회피 ㅋ 하려고 2부팀으로 급하게 계약 ㅋ
아..나 박쥐랑거너즈였는데
실바는 맨시가, 비야는 바셀가, 지기치는 버밍엄...시발그냥 마타도팔고 중동서재인수했음조켔다.
댓글 (2)
근데 어차피 정대세 국적은 한국이라 아오지ㅋ는 아니었을듯..
얘도 이제 분데스리가인가.. 2부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