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te.com/view/20100707n14741
그러니까 기기를 잘 만들라고 개새끼들아
'폰 만들어서 팔면 그만' 이란 마인드로 장사하니 이런 일이 생기는거 아니냐?
기업 입장은 그렇다 치고 소비자가 쓰레기라고 말하는 소비자새낀 뭐냐 저새낀 제품이 병신이라도 그냥 실수할수도 있지 하고 쓰는 모양인가 보네 대인배 인정 씹새끼
ㅇㅇ.
댓글 (6)
기업 입장은 그렇다 치고
소비자가 쓰레기라고 말하는 소비자새낀 뭐냐
저새낀 제품이 병신이라도 그냥 실수할수도 있지 하고 쓰는 모양인가 보네 대인배 인정 씹새끼
ㅇㅇ.
아 삼성생키들 고쳐줄 생각안하고 지네들도 모르니까 그냥 환불받아가라고 그러는게 더 짜증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