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breaknews.com/sub_read.html?uid=149025§ion=sc4
너무 일찍 가는거 아늬냐?
샤라포바도 몇번씩 가는건 아니겟지?
나는 닉 부이치치인줄 알았네 ㅋ
댓글 (1)
나는 닉 부이치치인줄 알았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