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imgnews.naver.com/image/zdnet/2010/10/27/MJ5Nr2LlNXWMv9dsCY6g.jpg"/>
http://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1=111&rankingType=popular_day&oid=092&aid=0001970353&date=20101027&type=1&rankingSeq=2&rankingSectionId=105
이건 돈주고 살만 하겠다.
좋아보이네이건 ㅎㄷㄷ비싸겠네
존나 비싸겠네 ㄷㄷ
문제는 배러리
댓글 (6)
좋아보이네이건 ㅎㄷㄷ비싸겠네
존나 비싸겠네 ㄷㄷ
문제는 배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