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의 도전장 "스마트폰 OS 직접 개발"
http://media.daum.net/digital/view.html?cateid=1038&newsid=20101026023308753&p=hankooki
os 를 직접 만들다니. 자기네가 무슨 대단한 SW 회사인줄 아나..
아 이건 좀 아니다..
SKT의 도전장 "스마트폰 OS 직접 개발"
http://media.daum.net/digital/view.html?cateid=1038&newsid=20101026023308753&p=hankooki
os 를 직접 만들다니. 자기네가 무슨 대단한 SW 회사인줄 아나..
아 이건 좀 아니다..
댓글 (7)
w폰 꼴 나봐야 정신차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