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edia.daum.net/entertain/music/view.html?cateid=1033&newsid=20101022153004478&p=poctan&t__nil_enter=downtxt&nil_id=5
에이씨
난 또 가수 선배라고..
댓글 (2)
구하라 왜 때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