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i.co.kr/arti/economy/economy_general/455630.html
자장면 전국 최고가가 4000원?
나는 뭐 맨날 최고가 자장면만 먹은 듯
근데 4500원하는데도 있던데
몇년전부터
애네들은 자장면도 안먹고 사는 애들이냐?
설마 싀발 국민의 혈세로 쳐먹어서
얼마나 내는지 신경 안써서 모르는 거임?
http://www.hani.co.kr/arti/economy/economy_general/455630.html
자장면 전국 최고가가 4000원?
나는 뭐 맨날 최고가 자장면만 먹은 듯
근데 4500원하는데도 있던데
몇년전부터
애네들은 자장면도 안먹고 사는 애들이냐?
설마 싀발 국민의 혈세로 쳐먹어서
얼마나 내는지 신경 안써서 모르는 거임?
댓글 (4)
다음 선거때는 젭알 저렇게 모자란 애들 좀 뽑지 마라
저런 거 조사하는 애들은 선거로 뽑히는 애들이 아니지않냐?
병슨조사
먹어본적이 있어야 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