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i.co.kr/arti/economy/economy_general/455630.html

자장면 전국 최고가가 4000원?

나는 뭐 맨날 최고가 자장면만 먹은 듯

근데 4500원하는데도 있던데

몇년전부터

 

애네들은 자장면도 안먹고 사는 애들이냐?

설마 싀발 국민의 혈세로 쳐먹어서

얼마나 내는지 신경 안써서 모르는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