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edia.daum.net/breakingnews/view.html?cateid=100000&newsid=20101230164617531&p=khan
에이 더럽다 퉤퉤퉤
운전 안하고 말지
먼저 차가있냐고 묻는게 예의아니냐 버릇없는 새끼네이거
뭐 이새끼야?!
대중교통을 이용함미다
그냥 버스탑시다.
댓글 (4)
먼저 차가있냐고 묻는게 예의아니냐 버릇없는 새끼네이거
뭐 이새끼야?!
대중교통을 이용함미다
그냥 버스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