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te.com/view/20101228n09212?mid=n0402

 

 

이건 저 남자가 너무 멍청한 짓을 한거임.

 

일단 SPC는 우리나라 굴지의 기업임. (빵부심이 엄청남)

 

계열사만 해도 어마어마 하고,

 

빠리바게트 베스킨라빈스 파스쿠찌 등등등..

 

그리고,

 

빠리바게트는  공장에서 생지( 밀가루 반죽) 가 내려옴

 

공장에서 오는 생지는 보통 주먹만함. (그 안에 저따위 큰 생쥐가 들어갈 리가...)

 

(생지안에 생쥐가 있었다 치자. 그걸로 빵 만들어야 하는데, 직원이 몰랐을리가. 지손으로 하는건데..)

 

아니면 생지엔 쥐가 없었다 치자.

 

그럼  빵만드는 애가. 준비 해뒀던 죽은쥐를 꺼내어 반죽에 넣고 구웠다..라니..ㅠㅠ

 

아무리 어려워도 상대 봐가면서 하셨어야죠 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