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edia.daum.net/politics/administration/view.html?cateid=1067&newsid=20101230155514997&p=yonhap
맛있는 소고기 맛있는 돼지고기들이 아프다니 ㅠㅠ
나 병걸린거 먹을수있는뎅 나주지
나도 먹...
너무 아까워.
댓글 (3)
나 병걸린거 먹을수있는뎅 나주지
나도 먹...
너무 아까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