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img.sportsseoul.com/article/home/2011/01/06/110106_4d252b3656618.jpg" border="0" editor_component="image_link"/>
측면 두께 6mm 가장 두꺼운 부분 9.2mm
노바 LCD
8시간 연속 통화 우왕ㅋ
프로요로 출시되고 생강빵으로 업글 예정이란다.
대가리에 르그 마크만 지우면 갤스네
http://img.sportsseoul.com/article/home/2011/01/06/110106_4d252b3656618.jpg" border="0" editor_component="image_link"/>
측면 두께 6mm 가장 두꺼운 부분 9.2mm
노바 LCD
8시간 연속 통화 우왕ㅋ
프로요로 출시되고 생강빵으로 업글 예정이란다.
대가리에 르그 마크만 지우면 갤스네

댓글 (6)
나도아까봣는뎅 1500이던가 배터리
근데 lcd에서 전력 덜먹게 만드렁ㅆ다고
그리고 댓글에는
lg씨발새끼들여전히 신품찍기바쁘구나 뭐 이딴식으로있었음
레알 십새기들임
프로요 나오면 옵큐 팔아버릴까 생각중
이미 르그는 좆 to the 망
내 옵큐 ㅜㅜㅜ
LGT를 무시하는 LG전자는 망해도 싸다..
르그좆같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