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ports.khan.co.kr/news/sk_index.html?cat=view&art_id=201101121155173&sec_id=910302
이게 최선입니카?
예~
멋지다
쿨하다
현빈 멋있다... 조건도 까다롭던데
댓글 (2)
쿨하다
현빈 멋있다... 조건도 까다롭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