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segye.com/Articles/News/Society/Article.asp?aid=20110107000579&ctg1=01&ctg2=00&subctg1=01&subctg2=00&cid=0101080100000
선생이 벼슬이냐?
나랏돈 받아 처먹는 새끼들이 벼슬아치 행세 하면 사형시켜야 한다고 생각함.
여교사네..
이런 미친년이
이런 년들 때문에 진정으로 가르침을 하는 분들이 다 싸잡아 욕 먹는 거임.
어디든 미꾸라지 몇마리가 물전체를 흐리는거
보슬교사
어휴 진짜 씨발미친년 내가 교사하고싶어서 학교왓는데
진짜 씨발 선생이 직업이지 벼슬은아니잖아
좆도아닌거라고는 내가 될거라는자신없어서 못하겠는데
고작 직업하나가 안정적인주제에 좆같은 권위의식가지고있는새끼들 다죽어야함
댓글 (5)
여교사네..
이런 미친년이
이런 년들 때문에 진정으로 가르침을 하는 분들이 다 싸잡아 욕 먹는 거임.
어디든 미꾸라지 몇마리가 물전체를 흐리는거
보슬교사
어휴 진짜 씨발미친년 내가 교사하고싶어서 학교왓는데
진짜 씨발 선생이 직업이지 벼슬은아니잖아
좆도아닌거라고는 내가 될거라는자신없어서 못하겠는데
고작 직업하나가 안정적인주제에 좆같은 권위의식가지고있는새끼들 다죽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