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시짱
ㅋ로스네
저 제라슨데여 핡삼촌이러지마세여 아무리 결혼적령기쯤다가와다고하지만
나 그분인데 이거 김씨네
ㅋㅋㅋ 이거 졸라 웃긴다ㅋㅋㅋ
김시 말고 김씨라고 개새기야
김C네.
살다살다 이런 미친새낀 처음 보는듯
내가 누군지 아무도 모르는군 ㅋㅋㅋ
댓글 (9)
ㅋ로스네
저 제라슨데여 핡삼촌이러지마세여 아무리 결혼적령기쯤다가와다고하지만
나 그분인데 이거 김씨네
ㅋㅋㅋ 이거 졸라 웃긴다ㅋㅋㅋ
김시 말고 김씨라고 개새기야
김C네.
살다살다 이런 미친새낀 처음 보는듯
내가 누군지 아무도 모르는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