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에선 외롭다고 징징대면 찌질해보이니까 여기에서라도 징징거려야지
외롭다 외롭다 외롭다 외롭다 외롭다 외롭다 외로워...
나 그분인데 이런 똥은 씹덕에다 싸라 조지아새기야
허가 개개기네
ㅇㅇ.
내가 쓴거 아니야 !!!!! 아이 나 까면 죽여버린다
나랑사귀자
댓글 (6)
나 그분인데 이런 똥은 씹덕에다 싸라 조지아새기야
허가 개개기네
ㅇㅇ.
내가 쓴거 아니야 !!!!! 아이 나 까면 죽여버린다
나랑사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