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20만 정도 사기당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좀 병신인듯 ㅠㅠ
여기다 글싸는건 나병신ㅇㅇ 인증 하는거지만
답답하고 어따 하소연 할곳도 없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돈!!씨발 ㅠㅠ
차마 십덕엔 못싸고
익게에 싸지름 ㅠㅠ
시발...
이번엔 20만 정도 사기당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좀 병신인듯 ㅠㅠ
여기다 글싸는건 나병신ㅇㅇ 인증 하는거지만
답답하고 어따 하소연 할곳도 없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돈!!씨발 ㅠㅠ
차마 십덕엔 못싸고
익게에 싸지름 ㅠㅠ
시발...
댓글 (3)
돚거 병신 여친한테 반지 사주자마자 헤어진듯
돚거아님 ㅠㅠ
이거 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