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20만 정도 사기당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좀 병신인듯 ㅠㅠ

 

여기다 글싸는건 나병신ㅇㅇ 인증 하는거지만

 

답답하고 어따 하소연 할곳도 없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돈!!씨발 ㅠㅠ

 

차마 십덕엔 못싸고

 

익게에 싸지름 ㅠㅠ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