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형이드디어 지가하던짓을꺠달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저 제라스 입니다 ^^
뒤질래 짭돼지새끼들아 ㅡㅡ;; 내가 돼라스임 그놈형님 힘내
찜쭘 삼수생새끼야 형님드립치지마라 난그딴말안쓰니까
저게 진짜 제라스네 좆병신들아
돚거개새끼야 나 사칭하지 마라 - 라스 -
조지아일수도 잇다는 생각 안해봣냐?
야이새끼들아 이거내가쓴글아니닼ㅋㅋ 나요즘바뻐서 여기올시간도없엌ㅋㅋ
나 조지안데
뜨끔;;
괜찮아
뭘 뜨끔해
나랑 맞먹을 정도라는건데, 자랑스러워 해야긔
참고로 나 218임
이거 글쓴사람 보이면 참 재밌겠다..
218 이거 내가 쓴거임 ㅇㅇ
아오 누구야 이거? 나랑 싸우자!!!!! 딱 보니 그놈생키구만? 이제 너랑 안놀아줄꺼다 ㅗㅗ 주거랑!!!
다필요없고
돋거 개객기
댓글 (17)
그놈형이드디어 지가하던짓을꺠달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저 제라스 입니다 ^^
뒤질래 짭돼지새끼들아 ㅡㅡ;; 내가 돼라스임 그놈형님 힘내
찜쭘 삼수생새끼야 형님드립치지마라 난그딴말안쓰니까
저게 진짜 제라스네 좆병신들아
돚거개새끼야 나 사칭하지 마라 - 라스 -
조지아일수도 잇다는 생각 안해봣냐?
야이새끼들아 이거내가쓴글아니닼ㅋㅋ 나요즘바뻐서 여기올시간도없엌ㅋㅋ
나 조지안데
뜨끔;;
괜찮아
뭘 뜨끔해
나랑 맞먹을 정도라는건데, 자랑스러워 해야긔
참고로 나 218임
이거 글쓴사람 보이면 참 재밌겠다..
218 이거 내가 쓴거임 ㅇㅇ
아오 누구야 이거? 나랑 싸우자!!!!! 딱 보니 그놈생키구만? 이제 너랑 안놀아줄꺼다 ㅗㅗ 주거랑!!!
다필요없고
돋거 개객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