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떡하지...?
진지함
장난아님
괜찮음.
ㄱㅆㅇ) 뭐가 괜찮은데??
요세 말고 요새 고려인새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말고 어떻
고려인 22222222222
어떻게 하지? 어떡하지? 둘다 맞아
어떻하지는 뭐냐
길림성에선 그렇게 쓰는갑지
쟤가 맞는데 병신아?
좆조선족새끼야 길림성에선 그렇게도 쓰는가 보다고 한국말이 어렵냐 개난독새끼야
이거 그분인 줄 알았더니 아니네
병신이 속내 들키니까 다른 핑계대고 있네
고생많다
댓글 (14)
괜찮음.
ㄱㅆㅇ) 뭐가 괜찮은데??
요세 말고 요새 고려인새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말고 어떻
고려인 22222222222
어떻게 하지? 어떡하지? 둘다 맞아
어떻하지는 뭐냐
길림성에선 그렇게 쓰는갑지
쟤가 맞는데 병신아?
좆조선족새끼야 길림성에선 그렇게도 쓰는가 보다고 한국말이 어렵냐 개난독새끼야
이거 그분인 줄 알았더니 아니네
병신이 속내 들키니까 다른 핑계대고 있네
고생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