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역에 무슨 도서 대출이랑 반납 기계인가 있던데.

 

뭐하는 거지..

 

이러고 있었는데.

 

도서관까지 오기 귀찮은 사람들 신청하고 천호역만 가도 빌리고 반납할 수 있는 듯 ㅇㅇ.

 

일단 오늘 도서관 가서 회원가입만 하고.

 

앞으로 천호역으로 신청해야징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