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역에 무슨 도서 대출이랑 반납 기계인가 있던데.
뭐하는 거지..
이러고 있었는데.
도서관까지 오기 귀찮은 사람들 신청하고 천호역만 가도 빌리고 반납할 수 있는 듯 ㅇㅇ.
일단 오늘 도서관 가서 회원가입만 하고.
앞으로 천호역으로 신청해야징 ㅇㅇ.
천호역에 무슨 도서 대출이랑 반납 기계인가 있던데.
뭐하는 거지..
이러고 있었는데.
도서관까지 오기 귀찮은 사람들 신청하고 천호역만 가도 빌리고 반납할 수 있는 듯 ㅇㅇ.
일단 오늘 도서관 가서 회원가입만 하고.
앞으로 천호역으로 신청해야징 ㅇㅇ.
댓글 (3)
강동구는 도서관이 많아서 좋아요..
송파구는 좀 부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