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image.dcinside.com/viewimagePop.php?id=wow_new&no=29bcc427b78277a16fb3dab004c86b6f26e693b3c5155bfc0baa480e9308da8ba2180a43ac4608df27de2e31375b1c2ef2ccb32f663da7f8f25059f3c7a73bee91fbded2dff835bf5dcfdc8e2270665b3891&f_no=a14004ab0312b4628e33115558db343a','image','width=532,height=700,scrollbars=yes,resizable=yes,menubar=no,toolbar=no,location=no,status=no');" src="http://dcimg1.dcinside.com/viewimage.php?id=wow_new&no=29bcc427b78277a16fb3dab004c86b6f26e693b3c5155bfc0baa480e9308da8ba2180a43ac4608df27de2e31375b1c2ef2ccb32f663da7f8f25059f3c7a73bee91fbded2dff835bf5dcfdc8e2270665b3891&f_no=a14004ab0312b4628e33115558db343a"/>
봇이 하나 밖에 없어서 그런가 너무 조용하네

댓글 (3)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