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모토로리랑 아몰레드 와서
아몰레드는 아마 저 약정에 가면까지 오지 않았나
그래서 내가 가면 노리는거긴 한데 안와도 그냥 질러버리게
아몰레드는 번이만 되니깐 엄마 태워주고
나는 모토로리 쓸라고 하는데
아몰레드는 t머니 되넹
나 t머니 되는폰 써보는게 소원 간지나게 핸드폰으로 대중교통 이용하고 싶음
님들이야 차타고 다니니깐 뭐
불효도르 아님 엄마가 터치폰 쓰고 싶다고 했음
이번에 모토로리랑 아몰레드 와서
아몰레드는 아마 저 약정에 가면까지 오지 않았나
그래서 내가 가면 노리는거긴 한데 안와도 그냥 질러버리게
아몰레드는 번이만 되니깐 엄마 태워주고
나는 모토로리 쓸라고 하는데
아몰레드는 t머니 되넹
나 t머니 되는폰 써보는게 소원 간지나게 핸드폰으로 대중교통 이용하고 싶음
님들이야 차타고 다니니깐 뭐
불효도르 아님 엄마가 터치폰 쓰고 싶다고 했음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