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존나 운동신경이 없는건지 모기 잡을려고 하면 잘 놓침


날라가는거 손벽 잡기 이런거 시도해도 모기 색휘가 존나 요리저리 피하며 웽웽웽~! 거리며 비웃음.


ㅅㅂ 색휘 존나 짱나 거리면서 내가 미끼가 된 후에 


모기가 앉으면 그걸 잘 관찰해.


그리고는 이색휘가 주둥아리를 내 몸에 꼽을려고 주둥이를 움찔 움찔 거리며 딱 몸에 주둥아리 꼽으면 훽 쳐서 잡는데


이렇게 해서도 간간히 놓쳐


그래서 걍 에프킬라 뿌리는데 늬들은 어떻게 잡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