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시발 실사 다이아 번이 할라 하는데
옵티머스Q나 그냥 탈까 하다 12/4 면 갠춘한데 .....................
일단 르그타고 있다 세 달 지나면 스크 또 풀리려나 니미
취..취향이니 존중하겠습니다.
12 / 4 라면 굿!!전 어제 롤리팝2 타서리..
그나저나 다이아 아직 안바꾸셨군요..
댓글 (11)
취..취향이니 존중하겠습니다.
걍 엠피사는기분으로 ㅋ
4.나쁘지않은 터치감,전화기 기능보다는 MP3본연의 기능에 충실
4.상하스크롤 반응이 진짜 느림 이건 꼭 개선해야하는 문제점
12 / 4 라면 굿!!
전 어제 롤리팝2 타서리..
그나저나 다이아 아직 안바꾸셨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