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비는 부슬부슬 오는데.

2010-06-26 06:04:04 조회 201
사진090820_109.jpg

 

 

버스탈려니 힘들구나.

 

시발.

 

가방만 3개임.

 

ㄳ.

 

끝.

첨부 이미지

사진090820_109.jpg

댓글 (5)

2010-06-26

뭘로 씹덕 ?

짐승ㅇ동2010-06-26
서울은 맑은데... 비왔음 좋겠다 
IU2010-06-26
어디 가냐?
우와아앙2010-06-26
!!
2010-06-26
ㅇㅇ
제목
개구쟁이님 여덕 아니었나요?
개구쟁이님 여덕 아니었나요?
··
흠.. 늬들은 모기 우째 잡냐?! (3)
흠.. 늬들은 모기 우째 잡냐?! (3)
··
아침엔 맥모닝~! (4)
아침엔 맥모닝~! (4)
··
아이리버폰 좀 당기네 -_- (11)
아이리버폰 좀 당기네 -_- (11)
··
오늘 놀토라.. 도서관 엄청 시끄럽고.. (2)
오늘 놀토라.. 도서관 엄청 시끄럽고.. (2)
··
부부젤라 소리 들었음+_+ (12)
부부젤라 소리 들었음+_+ (12)
··
주말 아침이라고 정덕 쩌네 (1)
주말 아침이라고 정덕 쩌네 (1)
··
폰잃어버려땅~ (3)
폰잃어버려땅~ (3)
··
홀호리 일어난거?홀호리 일어난거? (3)
홀호리 일어난거?홀호리 일어난거? (3)
··
시싱이나 로스 있냐?! (4)
시싱이나 로스 있냐?! (4)
··
비는 부슬부슬 오는데.비는 부슬부슬 오는데. (5)
비는 부슬부슬 오는데.비는 부슬부슬 오는데. (5)
··
이해리 포기하고 자냐?
이해리 포기하고 자냐?
··
십라 나방색히 존나 안 쳐나오네 (2)
십라 나방색히 존나 안 쳐나오네 (2)
··
이제 뗄감도 떨어지고 눈깔 퇴덕할것 같네여 (5)
이제 뗄감도 떨어지고 눈깔 퇴덕할것 같네여 (5)
··
언제 16덕 됐지 (5)
언제 16덕 됐지 (5)
··
오늘 비만 안오면 달구벌 아가씨 핡 (10)
오늘 비만 안오면 달구벌 아가씨 핡 (10)
··
아 축구 다보고 자려고 했는데 (3)
아 축구 다보고 자려고 했는데 (3)
··
생존자 있음? (8)
생존자 있음? (8)
··
핡이랑 동갑 될 뻔 (1)
핡이랑 동갑 될 뻔 (1)
··
아몰레드가 낳냐 모토로리가 낳냐 (5)
아몰레드가 낳냐 모토로리가 낳냐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