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사람들이 줄 존나 서있어서 .... 커피 담을 봉지 못 받았엉 ㅠㅠ
스쿠터를 한손으로 타면서 오르막길 오를려니깐 좆 힘드냉
메뉴얼 바이크 였으면 디졌을듯.
근데 ㅅㅂ 존나 맛없냉 ㅡㅅㅡ;;;
고로케 존나 짜고 .. 커피 존나 쓰고 .. 빵은 그냥 그렇고 .. 아 시망 ㅠㅠ
ㅅㅂ 사람들이 줄 존나 서있어서 .... 커피 담을 봉지 못 받았엉 ㅠㅠ
스쿠터를 한손으로 타면서 오르막길 오를려니깐 좆 힘드냉
메뉴얼 바이크 였으면 디졌을듯.
근데 ㅅㅂ 존나 맛없냉 ㅡㅅㅡ;;;
고로케 존나 짜고 .. 커피 존나 쓰고 .. 빵은 그냥 그렇고 .. 아 시망 ㅠㅠ
댓글 (4)
아.. 왜 눈물이나지...
설탕을 마구마구 뿌려야합니다..
맥카페 맛나다는건 언플이엇나여?
근데 난 블랙은 반샷만달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