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사람들이 줄 존나 서있어서 .... 커피 담을 봉지 못 받았엉 ㅠㅠ


스쿠터를 한손으로 타면서 오르막길 오를려니깐 좆 힘드냉


메뉴얼 바이크 였으면 디졌을듯.


근데 ㅅㅂ 존나 맛없냉 ㅡㅅㅡ;;;


고로케 존나 짜고 .. 커피 존나 쓰고 .. 빵은 그냥 그렇고 .. 아 시망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