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미라지 팔았는데
환불해달라고 그래서 절대 안 됨 그러고 끝
오늘 아침에 연아틱 14에 직거래 올려놨는데
연락와서 예약 잡았음 ㅇㅇ
오늘 후 개통하고
폰 받은뒤에
위약금 10만원 내고 잉뮤 회선 해지한뒤에
잉뮤만 팔면 끝이구나
어제 미라지 팔았는데
환불해달라고 그래서 절대 안 됨 그러고 끝
오늘 아침에 연아틱 14에 직거래 올려놨는데
연락와서 예약 잡았음 ㅇㅇ
오늘 후 개통하고
폰 받은뒤에
위약금 10만원 내고 잉뮤 회선 해지한뒤에
잉뮤만 팔면 끝이구나
댓글 (3)
뢀리 그레이 목각 판매자한테 문자 보냈는데 씹혔음ㅋㅋ
존내열심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