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미라지 팔았는데


환불해달라고 그래서 절대 안 됨 그러고 끝



오늘 아침에 연아틱 14에 직거래 올려놨는데

연락와서 예약 잡았음 ㅇㅇ



오늘 후 개통하고

폰 받은뒤에


위약금 10만원 내고 잉뮤 회선 해지한뒤에

잉뮤만 팔면 끝이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