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속 쓰림 ㅅㅂ
위약금 지금 10만얼마 있음 ㅋㅋㅋㅋ
이거 대충 10~12에 팔고 위약금이나 메꿔야지
나 위약금도 없고 해서 쓰던거 9에 팔았는데...
익뮤처음풀렸을떄 심비안이 한글지원안해서 그렇지 조만간지원한다고 떠들던좀비들이생각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5)
확실히 심비안 기반의 잉뮤보단 윈모가 더 낫더라
나 위약금도 없고 해서 쓰던거 9에 팔았는데...
익뮤처음풀렸을떄 심비안이 한글지원안해서 그렇지 조만간지원한다고 떠들던좀비들이생각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