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얘가 누구냐하면

I
2010-07-02 12:23:09 조회 220
c1061.jpg

싸이에서 퍼온건데


싸이 주소는 지금 기억 안 나고




남 -> 여 성전환 수술한 트랜스젠더임 ㅇㅇ


첨부 이미지

c1061.jpg

댓글 (8)

2010-07-02
진정?
이해리2010-07-02
헐 시밤
IU2010-07-02
ㅇㅇ 진짜임
짐승ㅇ동2010-07-02
그거 모르고 실제로 만났으면 ....... 난 아마 또 헐떡이거나 껄떡였겠지? 
z
2010-07-02
알고도 만나면 껄떡거리지않나여?
짐승ㅇ동2010-07-02
그렇게 난 후장공격의 매력에 눈을 뜨는거냐? 
2010-07-02
설렜는데ㅠ
2010-07-02
그럴리가 없음..!!...ㅠㅠ
제목
터치 폰이 많이 나오고 핸폰이 많이 나오는데 그래도 꼭 봐야하는게 (3)
터치 폰이 많이 나오고 핸폰이 많이 나오는데 그래도 꼭 봐야하는게 (3)
··
이 많은 폰들중이 많은 폰들중 (11)
이 많은 폰들중이 많은 폰들중 (11)
··
흠 개년은 모토로이 인가 보냉?! (3)
흠 개년은 모토로이 인가 보냉?! (3)
··
더럽네 늬들은 회선이 몇개씩이냐 (14)
더럽네 늬들은 회선이 몇개씩이냐 (14)
··
엽기적인그녀에 낙엽국 사람 나오네염 (3)
엽기적인그녀에 낙엽국 사람 나오네염 (3)
··
늬들아 늬들아 나 지금 스크로 옮길까 생각중인데 (11)
늬들아 늬들아 나 지금 스크로 옮길까 생각중인데 (11)
··
효도르 점 할라는데 (2)
효도르 점 할라는데 (2)
··
요즘 잉뮤 시세가 얼마 정도나 하냐? (7)
요즘 잉뮤 시세가 얼마 정도나 하냐? (7)
··
내가 잉뮤 24/14에 샀는데 (5)
내가 잉뮤 24/14에 샀는데 (5)
··
얘가 누구냐하면얘가 누구냐하면 (8)
얘가 누구냐하면얘가 누구냐하면 (8)
··
헐.. 아이유닮은 하두리녀.jpg헐.. 아이유닮은 하두리녀.jpg
헐.. 아이유닮은 하두리녀.jpg헐.. 아이유닮은 하두리녀.jpg
··
노키아 X6 말인데 (7)
노키아 X6 말인데 (7)
··
해리야해리야 (6)
해리야해리야 (6)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11시쯤이 폰팔이들 바쁠시간인가염? (4)
11시쯤이 폰팔이들 바쁠시간인가염? (4)
··
야 쇼킹기본형이면 24/14지않냐? (5)
야 쇼킹기본형이면 24/14지않냐? (5)
··
휴대폰 예약 하나 잡았음 ㅋㅋ (3)
휴대폰 예약 하나 잡았음 ㅋㅋ (3)
··
입덕과 동시에 (2)
입덕과 동시에 (2)
··
아이폰 16GB가 얼마나함?
아이폰 16GB가 얼마나함?
··
밥먹으러간다
밥먹으러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