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어떤녀석이 개년임?


아몰레드 탈까 하다가 위약금이랑 단점들 때문에 패스 했거든


근데 폰덕 들어가보니깐 눈에 들어오는것도 없고


더러운곳 갔더니 하도 안봐서 뭐가 뭔지도 모르겠냉


괜찮은거 추천 좀 해봐


흠... 글고 보니 스크 회선 한개도 남냉 ... 이거 빨리 바꿔야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