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어떤녀석이 개년임?
아몰레드 탈까 하다가 위약금이랑 단점들 때문에 패스 했거든
근데 폰덕 들어가보니깐 눈에 들어오는것도 없고
더러운곳 갔더니 하도 안봐서 뭐가 뭔지도 모르겠냉
괜찮은거 추천 좀 해봐
흠... 글고 보니 스크 회선 한개도 남냉 ... 이거 빨리 바꿔야겠당
지금 어떤녀석이 개년임?
아몰레드 탈까 하다가 위약금이랑 단점들 때문에 패스 했거든
근데 폰덕 들어가보니깐 눈에 들어오는것도 없고
더러운곳 갔더니 하도 안봐서 뭐가 뭔지도 모르겠냉
괜찮은거 추천 좀 해봐
흠... 글고 보니 스크 회선 한개도 남냉 ... 이거 빨리 바꿔야겠당
댓글 (11)
ㅎㅎㅎㅎㅎㅎㅎ하지만 내가 따라타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