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위약금 쩔긔~!


햅틱찹?! 이거나 탈까 했더니 이색휘도 위약금 쩔긔~!


기다리면 모토로이 떨어질꺼 같냉


흠... 마땅한게 안보인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