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억울해서 못살겠어요
한글 표기법 바꿔주세요
좆같아서 못살겠어요
어륀쥐가 맞지 오렌지라고 하는 건 어느나라 말인가요
외쿡새키들 말 배울라고 영어 배우는거지 우리나라에서 밖에 안통하는 표기법 익힐라고 영어 배우는거 아니에요
씨발 당당 개씹좆
씨발 억울해서 못살겠어요
한글 표기법 바꿔주세요
좆같아서 못살겠어요
어륀쥐가 맞지 오렌지라고 하는 건 어느나라 말인가요
외쿡새키들 말 배울라고 영어 배우는거지 우리나라에서 밖에 안통하는 표기법 익힐라고 영어 배우는거 아니에요
씨발 당당 개씹좆
댓글 (6)
씨발 짱께 쪽바리 새끼들 개씹좆팔랑새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