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억울해서 못살겠어요

 

한글 표기법 바꿔주세요

 

 

좆같아서 못살겠어요

 

어륀쥐가 맞지 오렌지라고 하는 건 어느나라 말인가요

 

 

외쿡새키들 말 배울라고 영어 배우는거지 우리나라에서 밖에 안통하는 표기법 익힐라고 영어 배우는거 아니에요

 

 

씨발 당당 개씹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