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어도 11시경기 독vs아 해줄거같긴한데

 

씨발새끼들아 독점했으면 재방송도좀해주고 배려해라

 

새벽경기못본새끼들 ㅡㅡ

 

좆새끼들진짜썩창이네

 

3사분배방송할떄는 한군데서는 재방해줫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