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어도 11시경기 독vs아 해줄거같긴한데
씨발새끼들아 독점했으면 재방송도좀해주고 배려해라
새벽경기못본새끼들 ㅡㅡ
좆새끼들진짜썩창이네
3사분배방송할떄는 한군데서는 재방해줫는데
주말엔 안해줌 어젠 오후2시쯤에 해주던데
싀방새스포츠는 뻘로 읶냐?
댓글 (3)
주말엔 안해줌
어젠 오후2시쯤에 해주던데
싀방새스포츠는 뻘로 읶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