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야이 ㅅㅂ 이게 도대체 뭔소리냐?!
event 2010-07-04 09:31:25visibility 조회 173

그분이 진짜 업사이드 라고 한거냐?
막 자기는 뭐 외쿡인 이라고 발음도 외쿡인 처럼 한거냐?
국어외래어 발음이 오프사이드 인데 막 자기는 고려외쿡인 발음이라고 어~(F) Sㅏ 이드 라고 한거냐?
아니면 늬들이 막 그분 고려인이라고 까고싶어서 합성한거냐?

그분이 진짜 업사이드 라고 한거냐?
막 자기는 뭐 외쿡인 이라고 발음도 외쿡인 처럼 한거냐?
국어외래어 발음이 오프사이드 인데 막 자기는 고려외쿡인 발음이라고 어~(F) Sㅏ 이드 라고 한거냐?
아니면 늬들이 막 그분 고려인이라고 까고싶어서 합성한거냐?
댓글 (3)
너 드러다가 업라인에서 만나면 개털릴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