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이 ㅅㅂ 이게 도대체 뭔소리냐?!

2010-07-04 09:31:25 조회 173
rmqnsrhfudls.jpg

그분이 진짜 업사이드 라고 한거냐?


막 자기는 뭐 외쿡인 이라고 발음도 외쿡인 처럼 한거냐?


국어외래어 발음이 오프사이드 인데 막 자기는 고려외쿡인 발음이라고 어~(F) Sㅏ 이드 라고 한거냐?


아니면 늬들이 막 그분 고려인이라고 까고싶어서 합성한거냐?

첨부 이미지

rmqnsrhfudls.jpg

댓글 (3)

L
2010-07-04
야이 싀발 그븅까지마라
너 드러다가 업라인에서 만나면 개털릴득
L
2010-07-04
http://10duck.net//files/legacy/images/65/324/074/001/sully.jpg" rel="xe_gallery" editor_component="image_link" jQuery1278203327609="20">
2010-07-04
국내 표기법이 잘못된거야 씨발 세계 어디에도 없는 이상한 단어를 자꾸 만들고 있다
제목
업사이드 (2)
업사이드 (2)
··
근데 뽐덕 저새끼들 뭐냐? (3)
근데 뽐덕 저새끼들 뭐냐? (3)
··
아침 먹고 나서 한잔의 원두커피.. (3)
아침 먹고 나서 한잔의 원두커피.. (3)
··
이명박 봐라 (8)
이명박 봐라 (8)
··
운영자가 업사이드로안게 그렇게 중요한일이냐운영자가 업사이드로안게 그렇게 중요한일이냐 (2)
운영자가 업사이드로안게 그렇게 중요한일이냐운영자가 업사이드로안게 그렇게 중요한일이냐 (2)
··
이러다가 오리넷 문닫는 거 아늬냐? (3)
이러다가 오리넷 문닫는 거 아늬냐? (3)
··
야이 ㅅㅂ 이게 도대체 뭔소리냐?!야이 ㅅㅂ 이게 도대체 뭔소리냐?! (3)
야이 ㅅㅂ 이게 도대체 뭔소리냐?!야이 ㅅㅂ 이게 도대체 뭔소리냐?! (3)
··
헐 sbs편성표보니까 월드컵재방송일정없네? (3)
헐 sbs편성표보니까 월드컵재방송일정없네? (3)
··
이명박 할아버지 (6)
이명박 할아버지 (6)
··
근데 너거는 잠도 없냐? (3)
근데 너거는 잠도 없냐? (3)
··
멕시코만 기름 폭풍 생각보다 심각하구나? (2)
멕시코만 기름 폭풍 생각보다 심각하구나? (2)
··
헐... 독일이 그냥 4:0 으로 이겨부렸냐?! (4)
헐... 독일이 그냥 4:0 으로 이겨부렸냐?! (4)
··
스페인 vs 파라과이 재밌었음? (1)
스페인 vs 파라과이 재밌었음? (1)
··
일어나자마자 누워서 글싸면 (1)
일어나자마자 누워서 글싸면 (1)
··
주말에 할 거 벗는 덕후들은 조기축구라도 좀 나가라 인마.. (2)
주말에 할 거 벗는 덕후들은 조기축구라도 좀 나가라 인마.. (2)
··
네이버 메일말야 (5)
네이버 메일말야 (5)
··
상쾌한 일요일 아침이군상쾌한 일요일 아침이군 (1)
상쾌한 일요일 아침이군상쾌한 일요일 아침이군 (1)
··
두 명 누구야. (1)
두 명 누구야. (1)
··
아, 졸려.
아, 졸려.
··
노래 하나만 더 구해주라..ㅇㅇ (2)
노래 하나만 더 구해주라..ㅇㅇ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