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자

 

 

유독 우리나라 새기들 듣기평가에 졸라 약하다

 

근데 생각해보면 원래 글보다 말이 더 쉽고 애기들도 말부터 배우지 않냐?

 

 

듣기 평가 지문 보면 필기보다 보통 난이도가 낮은편인데

 

시발 귀머거리들 모여서 시험 보는 것도 아닌데 듣기에 왜그리 약하냐?

 

 

그건 다 어린쥐 때문이다

 

 

씨발 영어 대화하려고 배우지 표기법 밥그릇 싸움하라고 배우는거 아니다

 

 

 

 

니들이 펜실베니아 주에 사는 샘을 만나 오프사이드 오프사이드 라고 해

 

수 많은 what 을 유발할 때 난 당당하게 업사이드라고 발음하고 offside 라고 쓸거다

 

모르고 쓴거 아니니깐 까지 마라 씨발 또깝새끼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