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덕넷 문닫고

오리넷 되더니

이제 고려인넷 되겠네

ㅋㅋㅋㅋㅋㅋ

차라리 고려인삼은 어덕냐?

rmqnsrhfudls.jpg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576/073/001/rmqnsrhfudls.jpg" rel="xe_gallery" editor_component="image_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