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사신.jpg

z
2010-07-05 18:08:50 조회 272
하사신닮음.jpg

니들아 농담같지만 저거진짜하사신 크로키임

첨부 이미지

하사신닮음.jpg

댓글 (4)

2010-07-05
크로키가 뭔줄은 알고 싸는 말이냐
z
2010-07-05
인물보고 5분안에 빠르게 그리는 스케치라고할까 설명을못하겠네

알긴아는데

저그림그리는거 존나대충그렸다는뜻으로뱉은거임
홀홀2010-07-05
ㅇㅇ.
2010-07-05
저거 나보다 더 잘생겼는데
제목
ㅂㅇㅂㅇ (3)
ㅂㅇㅂㅇ (3)
··
폰텍할때 기종만 보면 느낌 팍 오지 않냐? (2)
폰텍할때 기종만 보면 느낌 팍 오지 않냐? (2)
··
아레나 그거 터지면... (4)
아레나 그거 터지면... (4)
··
돈벌아 (5)
돈벌아 (5)
··
터지지마 버스야 엉엉 (3)
터지지마 버스야 엉엉 (3)
··
모토로이 14 가면 탈까 (10)
모토로이 14 가면 탈까 (10)
··
늬들 이건 봤냐?늬들 이건 봤냐? (5)
늬들 이건 봤냐?늬들 이건 봤냐? (5)
··
니들 이거 봤냐?니들 이거 봤냐? (6)
니들 이거 봤냐?니들 이거 봤냐? (6)
··
난 여지껏 터진버스 한번도 없는데 (2)
난 여지껏 터진버스 한번도 없는데 (2)
··
아레나 사려고 (5)
아레나 사려고 (5)
··
야 민우한테 자꾸 비추 누가 날리냐? (6)
야 민우한테 자꾸 비추 누가 날리냐? (6)
··
천호역에서 책 반납을 해봤는데. (2)
천호역에서 책 반납을 해봤는데. (2)
··
솔직히 아레나터지면 돈벌형은진짜대단한거다 (3)
솔직히 아레나터지면 돈벌형은진짜대단한거다 (3)
··
아 시간 좀 때우다 가야겠다 (2)
아 시간 좀 때우다 가야겠다 (2)
··
나랑 돈벌이 개통되면 (3)
나랑 돈벌이 개통되면 (3)
··
아 씨발 대체 나한테 비추 날ㄹ리는새끼 누구지 ㅡㅡ (1)
아 씨발 대체 나한테 비추 날ㄹ리는새끼 누구지 ㅡㅡ (1)
··
야이 심장이 쫄깃했네 (2)
야이 심장이 쫄깃했네 (2)
··
지금 전화했는데 (3)
지금 전화했는데 (3)
··
돈벌 십쇼키야 (2)
돈벌 십쇼키야 (2)
··
하사신.jpg하사신.jpg (4)
하사신.jpg하사신.jpg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