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폰텍으로 계속 빛을 못봤는데

아이유가 도와줘서 아레나 사려고 신청을 했어

중고가를 보니까 이번엔 그래도

적자는 안볼거 같더라고

근데 오늘 연락이 안오길래

연락을 해봤더니

물량이 확보되어 있긴 한데

내일까지 해피콜 못받으면 못 살 수도 있나봐

근데 나는 아직 해피콜 못받았잖아

나는 아마...휴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