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폰텍으로 계속 빛을 못봤는데
아이유가 도와줘서 아레나 사려고 신청을 했어
중고가를 보니까 이번엔 그래도
적자는 안볼거 같더라고
근데 오늘 연락이 안오길래
연락을 해봤더니
물량이 확보되어 있긴 한데
내일까지 해피콜 못받으면 못 살 수도 있나봐
근데 나는 아직 해피콜 못받았잖아
나는 아마...휴우......
내가 폰텍으로 계속 빛을 못봤는데
아이유가 도와줘서 아레나 사려고 신청을 했어
중고가를 보니까 이번엔 그래도
적자는 안볼거 같더라고
근데 오늘 연락이 안오길래
연락을 해봤더니
물량이 확보되어 있긴 한데
내일까지 해피콜 못받으면 못 살 수도 있나봐
근데 나는 아직 해피콜 못받았잖아
나는 아마...휴우......
댓글 (5)
iu가 돈좀벌고싶다에게 전염되었습니다.
이 색기 때문에 나도 터지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