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중고딩나라에 침수아이팟 4만우너에 예약 잡아놨음 ㅇㅇ
고치는데 5만원 든다길래
저거 터치스크린 부품뗘서 이식하고
나머지 lcd랑 백판이랑
홈버튼 팔면 4만원 되겠네 ㅇㅇ
그럼 난 본전 ㅇㅇ
나 주셈
댓글 (3)
나 주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