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중고딩나라에 침수아이팟 4만우너에 예약 잡아놨음 ㅇㅇ


고치는데 5만원 든다길래


저거 터치스크린 부품뗘서 이식하고


나머지 lcd랑  백판이랑


홈버튼 팔면 4만원 되겠네 ㅇㅇ


그럼 난 본전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