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좆고때 컨버스 빈티지라는걸 샀었는데

정열의 레드로 샀다 ??

사고 보니까 레드가 정열적이진 않고 물이 빠져서 좀 초라했어

이게 빈티지다 하고 신고 다녔는데 어느날 선생님이 그러는거야

"넌 남자애가 무슨 핑크를 신고 다니니"

선생님 색맹이네여 이거 레드임 하고 싸웠음 그선생님이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어느날 또 집에갈때 뒤에서 어떤애가 오더니 내얼굴 보고 "어" 이러고 가는거야

야이 개새끼야 왜 놀래냐 하니깐 더럽게 남자새끼가 핑크 신네 누구지 하고 봤는데 나였데

그리고 또 지랄 했음 야이 미친 색맹놈아 이게 레드지 핑크냐 했는데 주위 애들이 다 핑크라 그래서

위기 소침하고 그날부터 그 신발 안신었음 . 그리고 점심시간에 밥먹고 교실가는데 

어떤 여자무리년들이 날 보더니 대화가 싹 사라짐 그리고 내가 사라지고 하는소리가

쟤야쟤 핫핑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날부터 핑크를 증오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