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이랑 모래 바다에서 단합대회한다는데...시발안가고싶다..가봣자일만할건데
사무실에 에어컨켜노으니까존나시우너하구만 바다는 염병.
7월중순도아니고 초에올려나 그리고 바다분위기가 그런바다가아니라 가족끼리 캠파이어하는그딴바다분위기인데다가와봣자일한다고바쁠건데.
댓글 (4)
7월중순도아니고 초에올려나 그리고 바다분위기가 그런바다가아니라 가족끼리 캠파이어하는그딴바다분위기인데다가
와봣자일한다고바쁠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