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원 만들었다가 존나 후회하는 중



국민카드 만들면서 은행도 국민으로 옮겨서


안 쓰다가


얼마전에 카드 한도 차서 어쩔수없이 디원 긁었는데


연회비가 안 나오길래 그냥 놔뒀더니


연회비 나옴 ㅡㅡ;


아까워서 1년 더 안 자르고 놔둬야 되는 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