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원 만들었다가 존나 후회하는 중
국민카드 만들면서 은행도 국민으로 옮겨서
안 쓰다가
얼마전에 카드 한도 차서 어쩔수없이 디원 긁었는데
연회비가 안 나오길래 그냥 놔뒀더니
연회비 나옴 ㅡㅡ;
아까워서 1년 더 안 자르고 놔둬야 되는 상황
디원 만들었다가 존나 후회하는 중
국민카드 만들면서 은행도 국민으로 옮겨서
안 쓰다가
얼마전에 카드 한도 차서 어쩔수없이 디원 긁었는데
연회비가 안 나오길래 그냥 놔뒀더니
연회비 나옴 ㅡㅡ;
아까워서 1년 더 안 자르고 놔둬야 되는 상황
댓글 (4)
금액별로 청구할인
차 보험 넣을때 70만원 긁으니까 그래도 몇 천원은 빼주더만
결제일 마다 돈 이체하는게 귀찮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