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단3 모카
같ㅌ은 신발 두번씩 사는건 포스밖에 없는데
이건 레트로되면 또살거임 ㅇㅇ
2005년이 마지막 레트로임
저거 2008년에 존나 흥하지 않았나?여고딩들 다 저거 신고 다니던데저 모델이 아닌가?
댓글 (3)
저거 2008년에 존나 흥하지 않았나?
여고딩들 다 저거 신고 다니던데
저 모델이 아닌가?
저 칼라웨이는 2001년 2005년 두번 나왔음 ㅇㅇ
그전엔 모르고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