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둘이 제낀다는데...

2010-07-09 17:13:40 조회 124
맥vs할부지.jpg

져줘야겠다...

 

 

자식이기는 부모가 어딨냐고 막 뭐라하는데...ㅠㅠ

 

 

 

그래도 좀 달려볼깡?

첨부 이미지

맥vs할부지.jpg

댓글 (9)

이해리2010-07-09

뭔가 수상해 ㅇㅇ

2010-07-09
응? 뭐가?
2010-07-09
자식이랑 부모랑 나이가 5 차이? 읭?
IU2010-07-09
둘이 커플임
홀홀2010-07-09

ㅇㅇ.

2010-07-09
하사신이 32살에 달구가 ....예비역5년차니까...
이해리2010-07-09
달구가 들어와서 아부지 어쩌고 하면

하사싱이 등장하지?

설마 아이디 2개로..
2010-07-09

움찔

그긔2010-07-09
나도 사싱상회를 넘어보이겠어
제목
뒷북 ㅇㅇ뒷북 ㅇㅇ (3)
뒷북 ㅇㅇ뒷북 ㅇㅇ (3)
··
난 왜이럴까난 왜이럴까 (2)
난 왜이럴까난 왜이럴까 (2)
··
X 싼 줄 알았네. (5)
X 싼 줄 알았네. (5)
··
오늘 누가 달구보러 대전 간다 안 그랬음? (4)
오늘 누가 달구보러 대전 간다 안 그랬음? (4)
··
야이 샹야이 샹 (2)
야이 샹야이 샹 (2)
··
아이스 포스& 아이스포스 주얼리아이스 포스& 아이스포스 주얼리 (5)
아이스 포스& 아이스포스 주얼리아이스 포스& 아이스포스 주얼리 (5)
··
돋는다 시발돋는다 시발 (2)
돋는다 시발돋는다 시발 (2)
··
218 쟤 재밌네 ㅋㅋㅋ218 쟤 재밌네 ㅋㅋㅋ (4)
218 쟤 재밌네 ㅋㅋㅋ218 쟤 재밌네 ㅋㅋㅋ (4)
··
아둘이 제낀다는데...아둘이 제낀다는데... (9)
아둘이 제낀다는데...아둘이 제낀다는데... (9)
··
나는비율이썩창이네나는비율이썩창이네 (9)
나는비율이썩창이네나는비율이썩창이네 (9)
··
뒷북을 울려라 둥둥둥 (6)
뒷북을 울려라 둥둥둥 (6)
··
그렇게 또 하나의 커플이 탄생 ㅇㅇ (4)
그렇게 또 하나의 커플이 탄생 ㅇㅇ (4)
··
av110 내가 쓸까 팔까 고민되네 ㅇㅇ (2)
av110 내가 쓸까 팔까 고민되네 ㅇㅇ (2)
··
하앜 시발 이사끝났다 (1)
하앜 시발 이사끝났다 (1)
··
뒷북뒷북 (13)
뒷북뒷북 (13)
··
주얼리 포스의 전설아니고 레젼드 ㅇㅇ주얼리 포스의 전설아니고 레젼드 ㅇㅇ (9)
주얼리 포스의 전설아니고 레젼드 ㅇㅇ주얼리 포스의 전설아니고 레젼드 ㅇㅇ (9)
··
씨발 체력이 -500 (3)
씨발 체력이 -500 (3)
··
아 더럽네 로스
아 더럽네 로스
··
파오리랑 218이랑 안 싸움? (1)
파오리랑 218이랑 안 싸움? (1)
··
내가 조단 중에 젤좋아하는 모델 ㅇㅇ내가 조단 중에 젤좋아하는 모델 ㅇㅇ (3)
내가 조단 중에 젤좋아하는 모델 ㅇㅇ내가 조단 중에 젤좋아하는 모델 ㅇㅇ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