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앉아서 방귀를 시원하게 빵!하고 뀌는데.

 

엉덩이가 뜨거운 거임.

 

헐. 쌌나?

 

했는데.

 

방귀가 너무 고온이라 뜨거운 거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