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 중에서 유일하게 와인좋아하는게 난데
이런 시발 재미플래쉬에서 얻어걸림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476/118/001/11.JPG" alt="11.JPG" width="479" height="331" editor_component="image_link"/>
친구들 중에서 유일하게 와인좋아하는게 난데
이런 시발 재미플래쉬에서 얻어걸림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476/118/001/11.JPG" alt="11.JPG" width="479" height="331" editor_component="image_link"/>
댓글 (2)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