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는비율이썩창이네

 
2010-07-09 17:12:18 조회 128
K-4.jpg

왜씨발 해당칸위에안되있고 퍼센트랑 비율이랑 지좆대로 막가있음?

 

순진0%돋네

 

 

첨부 이미지

K-4.jpg

댓글 (9)

2
2010-07-09
지금까지 본 그래프중에 최고로 멋지다
L
2010-07-09
그러게
그긔2010-07-09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래프상에는 한25%되는거같은데 ㅋㅋ
2010-07-09
순진이 0%라서 비열함부터 밴댕이까지 한칸씩밀린듯.
2010-07-09
니가 그린거 아니냐

왜 100%가 안돼
그긔2010-07-09
그래프색은 이쁘긔
IU2010-07-09
소심하고 비열하고 겁 많은 속좁은 제라스로 정의되네 ㅇㅇ

2010-07-09
어?아니네 뭐가잘못됫네 돋네

그냥 성격이 잘못된새끼라고 말해주고싶은건가보네

그긔2010-07-09
근데소심함26%돋네...
제목
뒷북 ㅇㅇ뒷북 ㅇㅇ (3)
뒷북 ㅇㅇ뒷북 ㅇㅇ (3)
··
난 왜이럴까난 왜이럴까 (2)
난 왜이럴까난 왜이럴까 (2)
··
X 싼 줄 알았네. (5)
X 싼 줄 알았네. (5)
··
오늘 누가 달구보러 대전 간다 안 그랬음? (4)
오늘 누가 달구보러 대전 간다 안 그랬음? (4)
··
야이 샹야이 샹 (2)
야이 샹야이 샹 (2)
··
아이스 포스& 아이스포스 주얼리아이스 포스& 아이스포스 주얼리 (5)
아이스 포스& 아이스포스 주얼리아이스 포스& 아이스포스 주얼리 (5)
··
돋는다 시발돋는다 시발 (2)
돋는다 시발돋는다 시발 (2)
··
218 쟤 재밌네 ㅋㅋㅋ218 쟤 재밌네 ㅋㅋㅋ (4)
218 쟤 재밌네 ㅋㅋㅋ218 쟤 재밌네 ㅋㅋㅋ (4)
··
아둘이 제낀다는데...아둘이 제낀다는데... (9)
아둘이 제낀다는데...아둘이 제낀다는데... (9)
··
나는비율이썩창이네나는비율이썩창이네 (9)
나는비율이썩창이네나는비율이썩창이네 (9)
··
뒷북을 울려라 둥둥둥 (6)
뒷북을 울려라 둥둥둥 (6)
··
그렇게 또 하나의 커플이 탄생 ㅇㅇ (4)
그렇게 또 하나의 커플이 탄생 ㅇㅇ (4)
··
av110 내가 쓸까 팔까 고민되네 ㅇㅇ (2)
av110 내가 쓸까 팔까 고민되네 ㅇㅇ (2)
··
하앜 시발 이사끝났다 (1)
하앜 시발 이사끝났다 (1)
··
뒷북뒷북 (13)
뒷북뒷북 (13)
··
주얼리 포스의 전설아니고 레젼드 ㅇㅇ주얼리 포스의 전설아니고 레젼드 ㅇㅇ (9)
주얼리 포스의 전설아니고 레젼드 ㅇㅇ주얼리 포스의 전설아니고 레젼드 ㅇㅇ (9)
··
씨발 체력이 -500 (3)
씨발 체력이 -500 (3)
··
아 더럽네 로스
아 더럽네 로스
··
파오리랑 218이랑 안 싸움? (1)
파오리랑 218이랑 안 싸움? (1)
··
내가 조단 중에 젤좋아하는 모델 ㅇㅇ내가 조단 중에 젤좋아하는 모델 ㅇㅇ (3)
내가 조단 중에 젤좋아하는 모델 ㅇㅇ내가 조단 중에 젤좋아하는 모델 ㅇㅇ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