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씹새끼 어쩐지 멜로디 비슷하더라 헐 미친
가수 한다더니 씹새끼 아
ㅇㅇ.
난 아이유 ㅇㅇ
니들 같은 찌질이한테 무슨 대기업 사장정도면 고려해본다
에휴 글 썼다가 상처 받을까봐 지웠다 열심히 살아
댓글 (15)
ㅇㅇ.
선생이랑스타일이 똒같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내가 니들 맛있는거 많이 사줄텐데
일단 십덕부터 끊으셍 ㅇㅇ
거릴기세 ㅋ
난 아이유 ㅇㅇ
니들 같은 찌질이한테 무슨 대기업 사장정도면 고려해본다
특히 형
에휴 글 썼다가 상처 받을까봐 지웠다 열심히 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