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ㅠㅜ 여친님 전화기 꺼놓고 놀고있어...

2010-07-09 23:31:00 조회 160
달랑달랑.jpg

히밤...

 

종료버튼누른거랑

 

방정or강제배터리분리 상태랑

 

맨트 다른거 당연히 모를텐데...

 

 

 

방전이라고 구라치기만 해봐라

 

 

ㅠㅠ

첨부 이미지

달랑달랑.jpg

댓글 (13)

L
2010-07-09
여친 읶냐?
2010-07-09
헐 존나 디테일짱이다 역시 일본놈들
2010-07-09
>_<
연불2010-07-09
아 . . 안습이네여 ㅇㅇ 이런 모습처음이야 사싱상회주인 ㅇㅇ
2010-07-09
ㅡ,.ㅡ;;
짐승ㅇ동2010-07-09
왜 꺼놨겠니....

10중 10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홀홀2010-07-09

ㅇㅇ.

2010-07-09
ㅋㅋㅋ 어디를 누구랑 놀러갔기에 안절부절임요?
연애 초기라 그릉가 ㅋ
2010-07-09
아... 그냥 직장동료들인데...

직장동료가 뭐... 다 여자긴한데...

집에 가는길이 걱정되자나...
2010-07-09
직장동료들이 걱정되는거 아니냐?!
2010-07-09
ㅋㅋㅋㅋ.... 어차피 꺼논 전화 계속 닥달하고 전화하믄 므하나여 일단 맘을 편히 가지려고 노력해바 대인배인척;; ㅋ_ㅋ
모든것은 내일이 되어야 ㅋㅋㅋㅋ...
2010-07-09
내일되면 마음 누그러져서 내가 지니깐 그렇지...

지금 열받아있을때 통화해야 내가 이김
7
2010-07-09
짤방 머냨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
에디슨이 존내 싸가지 없는 생키였냐? (6)
에디슨이 존내 싸가지 없는 생키였냐? (6)
··
야이 나븐넘드랑...야이 나븐넘드랑... (5)
야이 나븐넘드랑...야이 나븐넘드랑... (5)
··
아 ㅅㅂ 나 오늘 생리 하는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짜증나지?! (5)
아 ㅅㅂ 나 오늘 생리 하는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짜증나지?! (5)
··
지금 내가 뭔가 잘못본 거 같은데 (7)
지금 내가 뭔가 잘못본 거 같은데 (7)
··
아이 ㅅㅂ 지금 기분도 존나게 글루미 한데 도적색휘랑 병림픽 한판 할까?! (3)
아이 ㅅㅂ 지금 기분도 존나게 글루미 한데 도적색휘랑 병림픽 한판 할까?! (3)
··
좀 보고오니까 t3100 이네 굉장히 구버전 같구만 (1)
좀 보고오니까 t3100 이네 굉장히 구버전 같구만 (1)
··
ㅠㅜ 여친님 전화기 꺼놓고 놀고있어...ㅠㅜ 여친님 전화기 꺼놓고 놀고있어... (13)
ㅠㅜ 여친님 전화기 꺼놓고 놀고있어...ㅠㅜ 여친님 전화기 꺼놓고 놀고있어... (13)
··
늬들 6월엔 UFO가 온다라는 그룹 아니? (7)
늬들 6월엔 UFO가 온다라는 그룹 아니? (7)
··
이클립스 보고왓따~이클립스 보고왓따~ (8)
이클립스 보고왓따~이클립스 보고왓따~ (8)
··
빛처럼 달려 갔다왔다 (6)
빛처럼 달려 갔다왔다 (6)
··
돚거가 유명해지면 (9)
돚거가 유명해지면 (9)
··
참, 해리양 (2)
참, 해리양 (2)
··
어 아니드걸 나 옛날에 가르치던 새끼가 만듬 (15)
어 아니드걸 나 옛날에 가르치던 새끼가 만듬 (15)
··
아이유가 태양한테 어디서뽀뽀함? (2)
아이유가 태양한테 어디서뽀뽀함? (2)
··
코어i3 랑 인텔 1.9 듀얼코어랑 차이가 뭐냐 대체 (4)
코어i3 랑 인텔 1.9 듀얼코어랑 차이가 뭐냐 대체 (4)
··
아 스벌 내일 은행 안 여는데 (1)
아 스벌 내일 은행 안 여는데 (1)
··
오늘자 스케치북 출연진.txt (3)
오늘자 스케치북 출연진.txt (3)
··
걍 도시바꺼 노트북 사야겠다 별수없네 g460은 분수에 맞지 않는것같다 (3)
걍 도시바꺼 노트북 사야겠다 별수없네 g460은 분수에 맞지 않는것같다 (3)
··
차라리 외계인이 우리가 도와주께 했으면 좋겠네 (3)
차라리 외계인이 우리가 도와주께 했으면 좋겠네 (3)
··
스타좆발리고입덕 (3)
스타좆발리고입덕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