싀발

늬들한테 무슨 미련이 있어서 맛있는 거 사주겠냐?

 

사실 늬들도 유명해지면

십덕들한테 나도 예전에 늬들 같은 십덕이었어

그때 늬들이 있어서 오늘의 내가 있는거야하면서

자랑스럽게 십덕들한테 맛있는 거 사주겠냐?

 

부끄러운 과거라고

더럽다고 욕하고 무싀할 걸...

 

내말이 틀렸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