싀발
늬들한테 무슨 미련이 있어서 맛있는 거 사주겠냐?
사실 늬들도 유명해지면
십덕들한테 나도 예전에 늬들 같은 십덕이었어
그때 늬들이 있어서 오늘의 내가 있는거야하면서
자랑스럽게 십덕들한테 맛있는 거 사주겠냐?
부끄러운 과거라고
더럽다고 욕하고 무싀할 걸...
내말이 틀렸냐?
싀발
늬들한테 무슨 미련이 있어서 맛있는 거 사주겠냐?
사실 늬들도 유명해지면
십덕들한테 나도 예전에 늬들 같은 십덕이었어
그때 늬들이 있어서 오늘의 내가 있는거야하면서
자랑스럽게 십덕들한테 맛있는 거 사주겠냐?
부끄러운 과거라고
더럽다고 욕하고 무싀할 걸...
내말이 틀렸냐?
댓글 (9)
ㅇㅇ.
근데 난 십덕이 아늬늬까 안사줘도 됨
다른 십덕 새긔들 불쌍하늬까 많이 사줘라
짐승돈같은 애들 있잖아